새우 1kg으로 만들어 먹은 것들 [37]

때우닝

아바타/쪽지/글검색

2019-10-09 16:44:54
추천 48 반대 0 답글 37 조회 3,413

때우닝

새우 소금구이
감바스(올리브오일에 익힌 새우)
+감바스 남은 오일로 만든 알리오올리오
새우장

새우가 제철이라 엄청 싸게 팔더라~ 빨리 사먹어!!!
새우장은 3일 뒤 숙성되면 먹을거얌!

* 컨텐츠 출처 : 창작자료

ⓞ 게 시 물    추 천 하 기
  로그인 없이 추천가능합니다.
추천되었습니다.
스크랩 되었습니다.
  • 바바예보
      2019-10-09 16:47:32 0 0
    감바스 넘나 예쁘다
    추천   답글   신고 신고
  • 때우닝
      2019-10-09 16:52:32 1 0
    헿~ 새우껍질 구운 걸로 기름에 향을 입혀서인지 기름 색도 빨갛고 이쁘게 나왔쪙♡
    추천   신고 신고
  • 바바예보
      2019-10-09 16:53:07 0 0
    오오 색을 글케 낼 수 있구나!
    추천   신고 신고
  • 때우닝
      2019-10-09 17:04:17 0 0
    웅웅!! 그렇게하면 새우향도 더 찐하게 나!!!!
    추천   신고 신고
  • 읏가
      2019-10-10 16:33:07 0 0
    올 꿀팁 감사 ㅋㅋㅋ
    추천   신고 신고
  • 때릴꺼야때릴꺼야
      2019-10-09 17:02:46 0 0
    편하게 먹는 새우, 댓글은 쓰셨는지?
    추천   답글   신고 신고
  • 때우닝
      2019-10-09 17:03:43 0 0
    우웅...?
    추천   신고 신고
  • 제이나의얼음기둥
      2019-10-09 17:21:13 0 0
    이거 드립인듯ㅋㅋㅋ
    추천   신고 신고
  • 팬치
      2019-10-09 17:29:17 0 0
    옹 감바스에 토마토 넣어도 괜찮나보구낭 주말에 당장 해먹어야겠당
    추천   답글   신고 신고
  • 때우닝
      2019-10-09 17:30:14 0 0
    옹옹 토마토나 양송이버섯을 넣어도 괜찮을거 같아!!!!
    추천   신고 신고
  • 팬치
      2019-10-09 18:16:18 0 0
    혹시,,,,아래 토끼단님처럼 나두 보내줄수있을까 ㅠㅜ 구매 링크
    추천   신고 신고
  • 때우닝
      2019-10-09 18:18:34 0 0
    쪽지로 보내줄게ㅎㅎㅎ 새우 상태가 난 좋았는데... 그래도 혹시 모르니까 잘 살펴보고 구매해!
    추천   신고 신고
  • nahi
      2019-10-09 17:40:02 0 0
    헉 퀄리티 미쳣다
    추천   답글   신고 신고
  • 때우닝
      2019-10-09 18:09:43 1 0
    맛있었쪙♡
    추천   신고 신고
  • 토끼단
      2019-10-09 17:44:43 0 0
    새우 얼마정도인가요?
    추천   답글   신고 신고
  • 때우닝
      2019-10-09 18:09:08 0 0
    보통 양식 생물 새우면 키로에 2만원 전후 하는거 같더라구요. 전 소셜커머스에서 세일하는걸로 사서 만5천원정도로 샀는데 후기도 괜찮고 크기도 실해서 아주 만족했어요. 제가 산것처럼 당일조업+현지 직송하는거 사시면 다 만족할거 같아요!
    추천   신고 신고
  • 때우닝
      2019-10-09 18:15:13 0 0
    제가 산 새우가 막 그렇게 팔딱팔딱한건 아닌데 그래도 가성비 대비 실하고 신선한거 같아서 추천해드릴 수 있어요ㅎㅎ 필요하시면 링크 보내드릴게요!
    추천   신고 신고
  • 삭제된 답글입니다.
  • 토끼단
      2019-10-09 18:53:08 0 0
    링크알려주시면 감사합니다
    추천   신고 신고
  • 때우닝
      2019-10-09 18:55:56 0 0
    쪽지 보내드렸어요~~
    추천   신고 신고
  • 이상한칭구
      2019-10-09 19:47:10 0 0
    요즘 양식새우 디게쌈
    추천   답글   신고 신고
  • 때우닝
      2019-10-09 20:19:35 1 0
    그니까!! 근데 이게 어떻게 들릴 지 모르겠는데... 자연산이 운동량이 많아서 더 맛있을 순 있는데 뭔가 요즘 해양오염도 심하고 특히나 일본 방사능 때문에라도 차라리 가둬놓고 정해진 먹이 먹여서 키운게 더 안심되더라;;; 이건 그냥 내 개인적인 생각이얌
    추천   신고 신고
  • 이상한칭구
      2019-10-09 20:30:15 0 0
    양식새우싼게 이번에 물량이 넘쳐서 싼거임 근데 솔직히 자연산보다 양식이 더 깔끔하고 좋음
    추천   신고 신고
  • 끝까지화이팅
      2019-10-09 21:05:12 0 0
    요리를 잘하시네요~~ 새우장만들기힘든데...
    추천   답글   신고 신고
  • 끝까지화이팅
      2019-10-09 21:05:29 0 0
    저도 링크좀 주세요!
    추천   신고 신고
  • 때우닝
      2019-10-09 23:50:01 0 0
    유튜브 선생님 없었으면 못 만들었을거 같아요ㅋㅋㅋㅋ 3일 뒤에 숙성되면 만드는방법 자세하게 올릴게요! 의외로 간단하더라고요!!
    추천   신고 신고
  • 때우닝
      2019-10-09 23:51:30 0 0
    쪽지로 링크 보내드릴게요ㅎㅎ
    추천   신고 신고
  • 오로로로나민씨
      2019-10-09 23:40:40 0 0
    새우철인가보네요! 맛있겠다 ㅜㅜ 가락시장 함 가봐야징!
    추천   답글   신고 신고
  • 때우닝
      2019-10-09 23:51:12 0 0
    새우는 가을이 제철이래요! 양식도 마찬가지고요ㅎㅎㅎ 아마 수산시장에 있는 건 팔딱팔딱 살아있는것들이라 더 신선할거 같네요!!
    추천   신고 신고
  • 스무살이다람지
      2019-10-10 02:41:40 0 0
    새우개좋아
    추천   답글   신고 신고
  • 때우닝
      2019-10-10 13:23:57 0 0
    나둥ㅎㅎㅎ 가을이라 해산물 살이 통통해서 좋아!
    추천   신고 신고
  • priceG
      2019-10-10 10:58:38 0 0
    링크좀 부탁드려욧!
    추천   답글   신고 신고
  • 때우닝
      2019-10-10 13:23:24 0 0
    쪽지 드릴게요~
    추천   신고 신고
  • 다른대화명을선택
      2019-10-10 13:14:12 0 0
    1키로면 얼마임
    추천   답글   신고 신고
  • 때우닝
      2019-10-10 13:23:11 0 0
    새우 큰걸로 30~40마리?
    추천   신고 신고
  • 다른대화명을선택
      2019-10-10 13:23:46 0 0
    아니 가격이 얼마냐구 ㅠㅠ
    추천   신고 신고
  • 때우닝
      2019-10-10 13:29:32 0 0
    난 세일하는거 사서 만5천원정도 줬는데 인터넷에선 생물+양식+산지직송으로 하면 2~3만원 하더라.
    추천   신고 신고
  • 쀼쮸
      2019-10-12 14:15:13 0 0
    나묻잎 맛잇겟딘
    추천   답글   신고 신고
추천되었습니다.
스크랩 되었습니다.
로그인   메인   사이트맵   PC화면